review

게시글 보기
안방에 핀으로 꽂아뒀어요~
Date : 2012.07.19 16:43:43
Name : shenghui File : 20120719164241.jpg Hits : 5873

종이가 왜케 비싸... 했지만,

받아보니 이유를 알겠네요. ^_^

 

고운 색감하며,

포장도 너무너무 꼼꼼하게 해주시고~

 

우선은 안방에 핀으로 꽂아두기만 했는데,

눈누난나~

안방에서 빛이 납니다!!

(사진기가 그지같아서 담아내질 못하네요 ㅠ)

 

 

 

코멘트 쓰기
코멘트 쓰기
게시글 목록
CONTENT
NAME
DATE
HITS
네이버 페이
2022.11.26
1638
네이버 페이
2021.11.10
2633
sumin0207
2015.03.20
7188
mikako166
2014.11.25
6291
eunh208
2014.11.18
6354
s1509s
2014.11.11
6340
uridulda
2013.10.30
5303
jiriya5183
2013.07.26
5738
ahnji80
2013.06.03
9185
bliss7712
2013.04.28
7317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design by DiZi

비밀번호 확인 닫기